경제 회복 계획에 관한 연설에서 총리는 수소 기술이 영국이 세계를 이끄는 분야라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깨끗한 일자리를 창출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수소 혁명은 희망입니까 아니면 과대 광고입니까?
이빨이 긴 버킷을 가진 굴착기는 돌 더미에 물고, 기울어지고 견고한 기계 팔을 구부립니다.
스태포드 셔 채석장의 거친 땅에 몸을 돌리고 팔을 펴고 그 짐을 내립니다.
기계의 짐승이며 정면에서 일반적인 굴삭기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뒤에서 더러운 디젤로 가득 찬 탱크가 수소 연료 전지로 교체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굴삭기는 지구상에서 가장 가벼운 요소로 구동되는 최신 세대의 차량입니다.
수소로 구동되는 차량의 개요는 이제 파는 곳에서부터 마이크로 택시, 트럭, 보트, 밴, 싱글 데크 및 이층 버스, 심지어 작은 비행기까지 확장됩니다.
연료 전지에서 수소를 산소와 반응시켜 전기를 생성합니다. 직접적인 배출은 물뿐입니다.
혁명에 대해 이야기 2000 년대 초, 수소 후원자들은 깨끗한 자동차 시장을 지배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약속 된“수소 고속도로”는 몇 가지 중요한 이유로 실현되지 않았다.
첫째, 수소 전력에는 새로운 인프라가 필요하지만 경쟁 배터리 자동차는 거의 유비쿼터스 한 전력망에서 충전 될 수 있습니다.
둘째, 당시 고전력 배터리는 컴퓨터와 같은 다른 용도로는 이미 잘 발전했지만 수소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수소 자동차가 여전히 지배적 인 힘이 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수소는 자동차와의 대결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배터리가 이행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운송, 산업 및 난방 작업의 틀로 돌아 왔습니다.
JCB의 프로토 타입 인 대형 기계식 파는 곳을보십시오. 배터리로 작동하는 사촌이 조금 있습니다. 출입구를 꽉 쥐고 건물에서 일할 수있을 정도로 작습니다.
그러나 JCB는 큰 파는 사람에게는 5 톤의 배터리가 필요하며 연료를 보급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반면에 수소는 공기보다 가볍고 탱크를 채우는 데 몇 분이 걸립니다.
트럭은 파는 사람과 같은 범주에 속합니다. 때로는 배터리가 페이로드만큼 무겁습니다.
더블 데커
버스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JCB를 소유 한 Bamford 제품군은 북 아일랜드 Ballymena에있는 Wrightbus 공장에서 80 개의 더블 데크 버스를 주문했다고 밝혔다.
여전히 충전 인프라 문제가 남아 있지만 장거리 트럭 운전자를 위해 고속도로에 수소 펌프를 제공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같은 네트워크가 미래의 하이브리드 배터리와 수소 자동차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으며 플러그인 자동차에 더 많은 배터리를 필요로하지 않아도됩니다.
버스는 안전을 위해 케블라 라인 탱크의 저장소 에 저장된 수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폭발하는 수소 탱크에 대한 과거의 두려움은 탱크에 부딪 칠 경우 케블라와 수소 방출 메커니즘이 늘어선 탱크의 출현으로 해결되었습니다.
공항은 또한 수소를 저장할 수 있으며, 최근 영국 크랜 필드 대학 (Cranfield University)에서 전기 비행기 의 첫 시험 비행은 수소 연료 전지로 구동되었습니다.
수소 위에 증기 건물이 있습니다. 독일은 주유소 네트워크와 수소 열차로 앞서 가고 있습니다. 수소 시장을 장악하기 위해 70 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소 열차도 테스트 중입니다
웹 사이트 Euractiv는 곧 수소 전략을 발표 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유출 된 초안은 미국 달러가 석유를위한 것이므로 유로를 국제 수소 거래의 통화로 만드는 아이디어를 떠 올렸다.
영국 정부는 또한 경제 회복 패키지의 일환으로 의회가 여름을 마감하기 전에 수소 전략을 발표 할 계획이다.
영국이 배터리 기술과의 전쟁에서 중국과의 전쟁에서 패배했다는 비난을 받고있다. 따라서 수소 악 대차를 피할 수는 없다. 정부는 기후 변화위원회에 의해 2020 년 초에 대규모 시험을 시작하도록 권고 받았다.
실제로 버밍엄 대학교가 개발 한 영국 최초의 수소 열차 는 몇 주 안에 정기적 인 트랙에서 테스트 될 예정이다.
수소가 마침내 그것을 만든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빠르지는 않습니다. 결코 문제가 없기 때문입니다.
현재 영국에서 판매되는 거의 모든 수소는 천연 가스에서 분리되어 생산됩니다. 그러나 비용이 많이 들고 많은 행성 난방 이산화탄소를 방출합니다.
수소 생산 허브에서 CO2를 포집 한 다음 탄소 포집 및 저장으로 매립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비용을 더 증가시킬 것이다.
대안은 본질적으로 깨끗하지만 매우 비쌉니다. 밤에는 바람이 불 때와 같이 여분의 재생 가능한 전기를 사용하여 연료 전지를 사용하여 물에서 수소를 분리합니다.
바보 세포?
이 과정은 전기를 가스로 전환 한 다음 다시 전기로 전환하기 때문에 낭비 적입니다. 테슬라의 족장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엄청난 벙어리”라고 2 단계 셔플합니다. "만우절 세포"라고 불러요.
그러나 수소 애호가들은 미래의 전력망이 훨씬 저렴한 오프 피크 전력을 생산하여 다른 용도로 사용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해상 풍력의 예에 따라 연료 전지의 가격이 급락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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